IT 블로그

샤오미 미밴드 3의 모든것 (장점/단점/후기) 본문

샤오미

샤오미 미밴드 3의 모든것 (장점/단점/후기)

wmsttks 2018. 10. 11. 18:52

샤오미 미밴드 3의 모든것 (장점/단점/후기)

샤오미 미밴드 3가 출시되고 2달정도가 되었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미밴드 3 후기와 기능에 대해 가져왔습니다.

디스플레이 사이즈

외형은 기존 미밴드 2보다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조금더 커졌습니다만..
주관적으로 봤을때 두께가 참.. 두껍다고 생각 되네요

그래도 미밴드 2세대에 비해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이긴 하네요

기능

미밴드 3세대 부터는 이전 미밴드 2세대와는 다르게
문자, 카톡 확인과 타이머 등의 기능 추가 되었습니다.
(주관적으론 그래도 작은 화면으로 알림 내용 확인은..)

그리고 미밴드 3세대에서는 디스플레이를 밀어 슬라이드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습니다.
(2달여간 사용결과 인식률이 참.. 분명 옆으로 넘겼는데 위로.. 아래로..ㅎㅎㅎ)
디스플레이는 환한 낮에 밖에 나가면 잘 안보여요..ㅜ


그 이외에는 달라진 부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자체적 한글 지원 x, 지원되는 기기는 가격 차이가..

후기

미밴드 3세대를 4만원 중반에 구입 한 것 같은데.. 미밴드 2에 비해 좀 비싸다고 생각 됩니다.
그리고 추가된 문자, 카톡 내용 확인도 진동이 울리면 핸드폰으로 보게 되더라구요..ㅎㅎ
낮은 디스플레이 밝기 또한 여전하고

저는 그냥 시간 확인, 타이머, 만보기 기능이 좋아서 이 기능들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ios는 한글을 지원하는 베타버전 미핏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그렇다고 한글화된걸 사면 가격이.. (안드로이드는 지원됨!)

그래도 타이며, 기기찾기, 소리 무음 설정 등의 기능은 쓸만하더라고요

결론

결론은 미핏어플이 한글을 지원해주고, 가격이 조금 떨어 지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