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로그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본문

IT 정보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wmsttks 2018. 10. 12. 14:49
광고 삭제와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한 유튜브 레드 서비스,
편리하긴 해도 유료라는 점 때문에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유튜브 레드처럼
모바일에서 백그라운드로 재생 시키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

“사용법”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은 간단하게 파이어 폭스 어플과
부가기능 설치만 하면 되요.


먼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래 앱을 받아주세요
파이어 폭스 설치후 파이어 폭스로 아래 링크에 들어가 들어가 주세요.
https://addons.mozilla.org/en-US/firefox/addon/video-background-play-fix/
(흠.. 아래 광고도 한번씩..)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중앙에 "Add to Firefox" 버튼 클릭해
부가 기능 설치만 하시면 끝 ㅡ
이제 파이어 폭스에서 유튜브로 들어가서
원하는 영상을 재생 시키면 화면을 꺼도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이었습니다 ㅋㅋㅋㅋ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짝퉁 ACRO i8 후기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