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로그

에어팟 짝퉁 ACRO i8 후기 본문

IT 정보

에어팟 짝퉁 ACRO i8 후기

wmsttks 2018. 10. 19. 09:44

에어팟 짝퉁 ACRO i8 후기

에어팟 1세대 출시후 꽤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비싼 에어팟..
그래서인지 3만원대의 저렴한 에어팟 짝퉁들이 나오고 있습니다ㅋㅋ
그래서 오늘은 에어팟 짝퉁 Acro i8에대해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외형부터 보시죠.

우선 케이스를 제외한 외형은 애플의 에어팟과 비슷하긴 한데
실제로 비교해보면 전체적인 크기도 크고 줄기가 좀 많이 굵어요..





다음으로 기능적인 면을 봅시다



공식적으론 위 사진과 같이 표시되어 있긴합니다만

실제 사용해본 결과 사용거리는 5~7m 정도 되는것 같고
무게 같은 경우는 에어팟보다 다소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방수와 지능형 소음 감소 기능은.. ㅎㅎㅎ 아시겠죠?

이번엔 케이스와 페어링을 봅시다

먼저 케이스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에어팟과 조금 많이 달라요

당연한거지만 케이스 오픈시 자동 페어링 귀에 꽂았을때 실행되고..
막 그런 기능은 없죠ㅎㅎㅎ

그리고 acro i8은 양쪽 따로따로 페어링 해야되서 많이 불편합니다..

충전같은 경우 에어팟은 케이스케 자석이 있어 놓기만 해도 되지만
에어팟 짝퉁인 acro i8은 꾹 눌러줘야 되요..ㅎㅎ



결론!


\

결론 돈낭비..
괜히 에어팟 짝퉁 소리가 나온게 아니더군요..
그러니조금 바씨더라도 애플의 에어팟으로 사자 ! 입니다
이상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0) 2018.10.12